Considerations To Know About 소액결제현금화

Wiki Article

그런데 왜 사람들이 콘텐츠이용료와 정보이용료를 다르게 부르는 건지 알려드릴게요.

이유도 모른채 무작정 다날 고객센터에 문의를 하셔도 대부분 확실한 답변을 주지는 않습니다. 다날은 다른 결제대행사에 비해 정책규제가 상당히 까다롭기 때문입니다.

소액결제 현금화 글 찾아보다가 덕분에 상품권으로 현금 교환 잘 하고 갑니다

본인 명의의 휴대폰이 다 수 존재하고, 그 중에서 어느 하나의 휴대폰으로 한도를 다 쓴 경우 (휴대폰이 여러개라도 명의자 기준으로 결제 한도가 적용됨)

소액결제를 아예 차단하고 싶을때는 사용하시는 이동통신사 고객센터로 전화를 하거나 홈페이지, 또는 통신사 전용 어플에 들어가서 소액결제 차단 신청을 하시면 됩니다.

쉽게 말하자면 금융권이나, 대출 회사도 거래가 없는 처음에는 큰 금액을 빌려주지 않습니다.

위와 같은 조치에도 다날 정책 뚫기를 해결하지 못하셨다면 소액결제 정책전문 가능티켓을 이용하여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

그래서, 다날 결제정책이 걸리는 이유와 해결 방안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신용카드 사용 요금을 내지 않으면 신용등급이 하락하는 것처럼, 소액결제 대행사에서도 휴대폰 요금을 납부하는 것을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구글 플레이에서 정보이용료 결제를 하면 “콘텐츠이용료 – 구글플레이콘텐츠” 라고 휴대폰 요금 청구서에 표기됩니다)

소액결제 정책이 걸리는 이유는 여러 가지 이유가 있는데 정확한 이유를 설명 드리기는 어렵습니다. 휴대폰 개통 후 결제대행사의 결제 한도를 초과하거나, 현재 또는 과거에 미납, 연체이력이 있었거나, 본인 명의로 된 타 회선 휴대폰으로 결제 했을 경우 등 아직도 너무 많은 이유가 소액결제정책미납 있기 때문입니다.

다섯 번째 정책은 본인 명의로 여러 대의 휴대폰으로 소액결제를 사용할 때 나타나는 정책입니다. 본인의 명의로 여러대의 휴대폰을 개통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렇게 여러대의 휴대폰에서 모두 소액결제를 사용하더라도 해당 정책이 적용 됩니다.

* 휴대폰결제/정보이용료/앱결제/마켓결제 명칭은 통신사별로 약간씩 다를수 있습니다.

저희 크림티켓은 정보이용료 현금화 매입 업체 중 수수료가 가장 싼 곳으로 유명한데요.

Report this wiki page